(주)정진하이테크 -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보안접속

각종 인터넷 자료 및 교육 자료를 화일로 정리해 놓음 고객 사이트 홍보하기 통신사업부 솔루션 자동차 위치추적 전용사이트 네이버 다음 야후 파란 옥션 인터파크

유비스넷 바로가기

유비로 램프타입 건조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소식나눔

제  목   [새소식]2018.11.30 ~ 12.02 상해오토메카니카 전시회 참가 1일차
 작 성 자   변은정
 첨부파일
등록일   2018-12-05

안녕하세요 ~ ^^
오랜만에 새소식을 전달합니다. ㅎㅎ
정진하이테크 직원 7명이 상해 오토메카니카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일산 킨텍스보다 훨씬 크고 전세계에서 모인다고 하여 기대가 됐습니다!!
11월 30일 금요일 새벽부터 준비해서 인천공항에 잘 도착했습니다.

기내식 꿔바로우 덮밥이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2박 3일동안 일과여행 가이드분과 함께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상해 오토메카전시회 입구 입니다. 저 바코드가 있어야 다른 홀로 이동 할수 있어요~!

상해오토메카니카 총 1홀 ~ 8홀까지 있습니다.
네잎클로버 모양으로 전시관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LED / WORKING LIGHT

첫째날은 5홀~ 8홀 까지 구경 했습니다.

5시에 나가면 차가 막혀 4시 30분에 전시회를 나가야 했어요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중국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의 첫 저녁식사!
사천요리를 먹었답니다. 저한테는 조금 짜고 강한맛이 느껴졌는데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ㅎㅎ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양한 13가지의 요리가 나왔어요 !
날씨가 추워 따뜻한 차를 마시니 몸도 따뜻해지고 속이 편안해졌어요.
중국이 왜 차를 많이 마시는지 알거 같아요~

저녁을 맛있게 먹고 숙소로 갔습니다.

홀리데이 인 호텔입니다.
숙소도 너무 깔끔하고 넓고 좋았어요 !!
첫째날 밤새고 피곤한 일정이였는데 숙소에서 꿀잠 잘 수있어서
다음날 좋은 컨디션으로 일정을 잘 마칠수 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호텔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셀카~!

상해 오토메카니카 전시회 1일차 ~ 일정 잘 마쳤습니다.
직원분들과 함께해서 더 재밌었고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작업등도 직접 해외에서 보고 만져보고 명함 주고 받고 했던 모든것이새롭고 신기했습니다.
언어소통에 불편함을 많이 느껴 스스로에게 답답했지만
그로 인해 언어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고 자신에게 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큰경험을 하게 해주신 사장님과 실장님께 감사함을 전달합니다.
감사합니다~!♡

Total : 1027494명

Today : 2919명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묻고 답하기 | 사이트맵 | 정진이메일 | 고객관리 | 그룹웨어 | 정진영문홈페이지